제3166호 2017.04.24
재무성과는 직원 만족도의 후행지표다

아주 간단하다. 사실 재무성과는 당신의 조직이
얼마나 건강한지 나타내는, 선행지표가 아니라 후행지표다.
몰입도가 높은 직원들이 높은 환자 만족도를 이뤄낸다.
직원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환자 만족도의 조합이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낸다.
- 토니 아마다 (시카코 루터란 종합병원 원장)

촌철활인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토니 아마다 원장의 이어지는 말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직원으로만 대우하면
사람들도 직원처럼만 행동할 것이고,
당신이 인정하고 포상하면서 최고로 대우하면
그 사람들도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몰입할 것이다.”

“사람을 움직이고, 기업을 움직이는 하루 한번의 가르침” CEO마인드 얼리어답터 직장인의 경영명언 무료 이메일링 서비스!

매일 아침의 친구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주변 좋은 분들과 함께 나누세요!

행경 모바일 앱 설치하기
이벤트
교육정보
이달의 월페이퍼